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자주하는 질문

게시물 검색
Q 휠체어 대여가 가능한가요 ?
A

휠체어는 총 4대가 비치되어 있으며, 대여 시 1층 안내 데스크에 문의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
 



※ 대여시 신분증 지참 

Q 수유실이 있나요?
A

네 지하 1층에는 모유 수유실(엄마만 입장 가능)이 있고, 지상 1층에는 가족 수유실(아빠도 입장 가능)이 있습니다.

Q 유모차 보관 및 대여를 할 수 있나요?
A

현재 유모차 보관소는 1층 안내데스크 옆에 유모차 소독기와 함께 마련되어 있습니다.



기관내에서 유모차 대여는 따로 하고 있지 않으며, 흥놀이터 내부가 혼잡하여 가급적 1층에 유모차 보관을 권장합니다.



흥놀이터 내부에서는 이용자들의 안전 및 동선을 고려하여 유모차 사용이 불가하오니, 유모차를 사용하는 영아와 동반하는 



이용자들께서는 방문 시 아기띠를 소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

※ 보관소 이용시 분실은 책임지지 않으며, 개인 물품은 물품보관함을 이용하거나 소지하시기 바랍니다.



 



Q 천안어린이꿈누리터 내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장소가 있나요?
A

현재 기관 내 취식을 할 수 있는 별도의 장소가 마련되어 있지 않아 취식은 어렵습니다. 


단, 내부에 별도로 운영중인  꿈누리 카페가 있어 카페 이용은 가능합니다. (단, 외부 음식 반입금지)


카페에는 차와 음료 및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(토스트, 샌드위치, 핫도그, 쿠키, 아이스크림 등)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

Q 음식 반입이 가능한가요?
A

현재 흥놀이터 및 공연장, 책누리방, 꿈누리 상담실, 공연장 내에서의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.



(물은 기관 내 설치되어 있는 정수기를 이용하여 섭취가 가능합니다.)



 



※ 외부음식 및 배달음식 반입 금지 

Q 편의시설은 어떤 게 있나요?
A

1층 책누리방 맞은 편 카페가 운영 중입니다.


Q 주차가 가능한가요?
A

네 가능합니다.






1. 주차비는 현재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.






2. 주차장은 동남구보건소와 힐스테이트 사이에 있으며, '동남구청 제1주차장 입구' 혹은 '천안시 동남구 보건소 주차장'으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.






3. 단체의 경우 정문 앞에서 승하차가 가능하며,


25인승 이상 및 차량 높이가 2.1m 이상인 경우 지하 주차장 진입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※ 단체의 경우 정문 앞 주차 공간이 협소합니다. 주차공간이 없을 경우 인근 축구센터에 주차를 권장합니다.






4. 현재 사전 차량 등록 없이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, 입‧출차 방향이 다르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※ 입차: 동남구청 제1주차장 1GATE / 출차: 동남구청 제1주차장 2GATE

Q 흥놀이터 밖으로 나갔다 와도 되나요?
A

예매 및 발권한 회차에 한하여 재입장이 가능하며, 팔찌 티켓을 반드시 착용하시고 안내 데스크에서 담당자 확인 하에 바코드 리더기 체크 후 재입장이 가능합니다.



자세한 사항은 각 프로그램 이용안내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 영아도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활동이 있나요?
A

흥놀이터 내부에 0~4세(만2세)의 영아를 위한 「오밀조밀마을」이 구성되어 있으며, 기타 교육 프로그램 및 공연은 이용연령을 확인하여



해당연령일 경우 예매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  



 

Q 흥아, 뛰자(야외 놀이터)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?
A

흥아, 뛰자는 흥놀이터 회차 이용시간과 동일한 시간에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.



10:00-12:00 / 13:00-15:00 / 15:30-17:30(회차당 2시간)



흥아, 뛰자는 야외에 구성된 놀이터로 이용객분들의 안전을 우선으로 생각하여



날씨에 따라 이용인원 및 제한이 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(태풍, 폭우, 폭설, 무더위, 강풍, 혼잡 등)